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지역
- 택 배 : 전국지역(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퀵서비시스 : 서울 및 경기도
- 화 물 : 경동화물
- 방문 수령 : 쇼핑몰에서 결제 완료 하신후 미리 연락 후 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
배송 기간
- 평일오후 4시 이전 결제완료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평균 1일 ~ 3일(공기질DID제품의 배송기간은 7일 ~ 10일)
단, 택배사 / 지역 / 택배기사님의 사유에 따라 배송기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국/공휴일은 배송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제품 상황이나 명절, 연말연시에는 배송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비용
- 국내배송 : 결재금액10만원 이상은 무료배송입니다.
- 매장방문/퀵/화물서비스를 원하시는분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안내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제품의 박스 및 구성품 등이 모두 온전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즉 미개봉 상품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수령 후 제품을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그 외의 경우에는 복구비용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아답터 제품은 구입하신 날부터 3개월까지 무상교환해 드리며 그 이후에는 신품교환이 불가하고, 케이블 제품은 시공후에는 교환/환불이 절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초기 불량으로 인한 경우, 왕복 택배비용을 저희가 부담하며, 제품에 문제가 없을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주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정책
- A/S 의뢰전 제품별 품질보증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소모품성 및 별도의 A/S기간을 명시한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의 경우는 제품 구입일부터 1년간 무상A/S를 해드립니다.
- A/S 접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상담 및 접수를 먼저 받으셔야 합니다
- 초기 불량 및 파손의 경우를 제외한 사용 이후의 불량은 각 제품의 제조사나 판매자가 처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당사는 제품의 미개봉 판매를 원칙으로하며, 모든 사후처리는 제조사의 A/S 규정과 원칙에 준합니다.